병원소개 > 괴산성모병원

전문화된 진료시스템으로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소개

병원소개

여러분의 건강한 미래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약속합니다.

환자중심의 따뜻한 병원,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대광의료재단 이사장

나숙연
2009년 9월 18일 괴산성모병원이 이곳에서 개원한 이래 어느덧 10여년이 지났습니다. 환자 중심의 따뜻하고 편안한 병원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괴산군내 유일무이한 최고의 병원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처음 3개과 70병상으로 시작한 병원이 지금은 15개 전문진료과와 180여 병상을 운영하는 종합병원급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괴산성모병원은 무엇보다도 괴산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괴산성모병원은 그동안 꾸준하게 전문 진료과목을 개설하고, 종합검진센터와 인공신장실을 별관에 마련하는 등 시설 보완에도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병원의 기준이 되는 우수 진료진 확보에 많은 정성을 기울여 왔을 뿐만 아니라, 진단에 핵심이 되는 장비(CT, MR, 초음파, 내시경기기 등)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병동 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2019년도에는 병동 리모델링을 위한 신관 병동건물을 완공하여 다인실도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의료진, 임직원 모두는 십여 년의 그 초심을 잃지 않고 괴산군민께서 보다 건강하고 더불어 행복한 삶이 영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늘 지켜 봐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료법인 대광의료재단 이사장 나숙연

최고를 지향하는 병원, 감동과 감탄을 자아내는 병원

지역주민들의 친절과 희생정신으로 한발 앞서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병원장

김종성
괴산성모병원은 개원 후에 지역사회 보건발전을 위하여 전 임직원들의 노력과 봉사정신, 끊임없는 노력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괴산성모병원은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 음성소망병원, 충북기도병원, 보은연세병원의 협력병원으로 환자에 대한 의료서비스 향상, 새로운 의학 정보교환 등 여러 방면에 상호 협력하여 지역주민에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공간, 건강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공간, 알찬 정보와 내용들로 환자 및 고객분들에게 눈과 귀가 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새롭게 발전하는 괴산성모병원이 되도록 많은 충고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병원장 김종성